봉사, 영상, 댄스, 밴드 등 8개 동아리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의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꿈을 키우고 청소년 문화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하여‘청소년문화예술단’(이하 문화예술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문화예술단은 총 8개의 동아리로 초⋅중·고등학생으로 이루어진 봉사, 영상, 댄스, 밴드, 예술, 통기타 동아리가 있고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밴드동아리가 올해에 신설됐다.
또 정기회의, 청소년축제 참가, 공연 및 경연 활동 등을 통해 청소년의 꿈과 끼를 펼치고 재능을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청소년 문화 활동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활동기간에는 각 분야에서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전문교육 등의 혜택을 받는다.
또한 참가자 모집은 오는 3월 17일(금)까지이며 관내 초(4~6학년)⋅중⋅고등학생 연령의 청소년이면 가능하다. 접수는 링크를 통해(https://bit.ly/2023문화예술단신청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되고 3월 25일 면접 및 오디션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하며 합격자는 당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문화예술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 (055-392-5996)또는 양산시청소년광장 홈페이지(http://www.yangsan.go.kr/teen/)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