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몰 탄생 20주년 특별 할인행사 참여 입점 업체 모집
[KNS뉴스통신=이숙경 기자] “진천몰이 오픈한지 2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를 맞아 생산자에게는 판매의 기쁨을, 구매자에게는 저렴하게 품질 좋은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충북 진천군은 ‘진천몰 탄생 20주년 기념 특별할인행사’에 참여할 신규 입점 업체(생산자)를 다음달 12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진천몰은 관내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의 홍보와 판로 개척을 통해 생산자의 소득 증대에 기여 하고자 진천군에서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로 지난 2002년 오픈했다.
이번 할인행사는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12일까지 22일간 개최되며 참여 업체에게는 광고, 온라인 할인쿠폰, 판매수수료, 적립금, 택배비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입점 모집대상은 진천군에 주소를 두고, 진천군에서 농특산물을 직접 생산·가공하는 사업자등록을 한 ▲농업인 ▲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 등이고, 단순포장 및 재포장 유통업체는 제외된다.
입점 품목은 입점 대상업체가 진천군에서 직접 생산·가공하고 전자상거래(택배 발송)가 가능한 농산물과 가공품이다.
이화섭 농업기술센터 축산유통과장은 “추석 명절 기간이 포함되는 행사로 많은 소비가 예상되는 만큼 많은 생산자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숙경 기자 lsk4878@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