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예년보다 한층 낮아진 기온에 아침 저녁으로 추위에 떠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올해는 예상보다 한파가 일찍 찾아오면서 겨울이 더욱 빨리 찾아올 예정이다.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를 즐기는 스키어와 보더들에게는 빨리 찾아온 겨울 소식에 누구보다도 반가울 터. 시즌이 돌아오면서 장비 마련 등으로 분주해지며 겨울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무주 덕유산리조트는 전국 최상의 슬로프와 자연 경관, 질 좋은 설질로 스키 매니아들에게 사랑받는 스키장이다. 겨울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자, 사계절 내내 자연 경관과 즐길 거리를 선사하는 곳이기도 하다.
무주렌탈샵 ‘허커스키샵’은 스키와 보드 초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전문가 강습을 비롯해 리프트 할인권, 각종 고급 장비 렌탈 등을 한 번에 이용 가능하다.
‘허커스키샵’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렌탈 장비 모두 엣지와 왁싱을 수작업으로 하여 최고의 장비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무주허커펜션도 함께 운영하여 편안한 숙박까지 즐길 수 있다. 바비큐 이용과 픽업 서비스, 와이파이와 PC 사용 등 부대시설도 제대로 갖췄다.
무주리조트의 명소 ‘허커스키샵’을 통해 올겨울 젊음과 스릴이 넘쳐나는 무주의 겨울을 제대로 즐겨보는것은 어떨까?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허커스키샵'을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