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 한국수자원공사, 한국도로공사, 한국철도시설공단은 공기업 중 처음으로 해외 인프라 체험형 청년인턴 공동 선발에 나섰다. 해당 채용은 공기업 합동 채용으로 영역별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시험의 중요성이 매우 크다. 따라서 이에 대한 취준생의 열기 또한 상당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 공기업 취업 신규 수강생에게 NCS 봉투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이 마련한 2018 에듀윌 NCS 핵심영역 실력진단테스트 족집게 봉투 모의고사는 자사 공기업 강좌 구매자에게 전원 무료 증정되며, 회원정보에 입력된 주소로 발송된다.
앞으로 공기업 NCS에 대한 수요와 필요성은 점차 증대될 전망으로, 이에 따라 에듀윌은 공기업 NCS 및 상식 강좌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