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6 14:51 (월)
성인용기저귀 브랜드 아텐토, 노원 구청서 '은퇴설계 콘서트' 개최
상태바
성인용기저귀 브랜드 아텐토, 노원 구청서 '은퇴설계 콘서트' 개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7.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성인용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아텐토는 지난 달 26일 노원50플러스센터와 함께 서울시 노원구청에서 '은퇴설계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은퇴설계 콘서트에서는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고 있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건강한 인생이모작을 위한 다양한 사전 이벤트와 건강 강연 및 공감토크를 진행했다.

이날 아텐토 관계자는 체험 부스를 마련해 참석자들에게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와 럭키박스 이벤트 등 성인용기저귀 아텐토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했다.

에리에르인터내셔널코리아㈜ 미야모토 아쓰오 대표는 "아텐토는 고품질의 성인용 기저귀로 중장년층과 노인들의 편안한 실버라이프를 위해 적합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아텐토는 50플러스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중장년층의 활기차고 건강한 실버 라이프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며,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를 판매하고 있는 에리에르인터내셔널코리아㈜는 일본 3대 제지회사의 하나인 다이오제지의 한국법인으로 유아용 기저귀 군기저귀를 비롯해 생리대, 성인용 기저귀, 티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취급하고 있다. 각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