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9 17:16 (금)
이창명 "이름도 없는 애들이 이기면 안돼 재경기하자" 임요환과 악연 '재조명'
상태바
이창명 "이름도 없는 애들이 이기면 안돼 재경기하자" 임요환과 악연 '재조명'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4.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개그맨 이창명이 누리꾼들에게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일 '이창명'이 실시간 검색어로 부상하면서, 과거 임요환과의 악연이 누리꾼의 관심을 끈 것.

과거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 프로게이머 팀이 출연해 연예인 팀과의 대결 가운데, 이창명이 프로게이머들을 폄하하는 발언을 해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다.

당시 대결에서 프로게이머 팀이 연예인 팀에게 승리하자, MC를 맡고 있던 이창명은 "이름도 없는 애들이 이기면 안된다며" 재경기를 요구했다.

누리꾼들은 프로게이머의 저변이 확대되던 과정에서 방송을 맡고 있는 MC가 발언하기에는 경솔한 것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개그맨 이창명은 20일 음주운전에 대한 공판에서 벌금 500만원·음주운전 혐의는 무죄를 선고받으며 누리꾼들의 성토를 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