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수강생에 차별화 된 실무중심교육 편성
상태바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수강생에 차별화 된 실무중심교육 편성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4.1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몇 해 전까지만 해도 낯설게만 느껴졌던 반려동물관리사, 상황은 예상외로 급성장해 관련 종사업이 시장성을 인정받는 추세다.

반려동물관련 전 산업 분야에서 제대로 된 전문 인력들을 찾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반려동물관련 전 분야라 하면 사람들의 의식주, 건강, 교육, 장례 등과 별반 다를 게 없다.

빠르게 성장하는 반려동물 산업분야에 필요한 전문 인력들의 공급이 부족해 수요를 늘려야하는 상황이지만 인력은 수요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게 현실이며 그나마 있는 기존 자격증 소지자들도 무료 강의에 시험응시 및 자격증 발행비만 받아 발급받은 자격증을 취득한 상황이라 현장 실무자로서 활용이 어려운 실정이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이런 현실적인 문제를 예측하고 교육 콘텐츠를 준비했다.

수십 년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전문 교수진들은 물론이고, 취득 후 취업이나 창업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관련 정보와 업계에서 원하는 실전중심의 내용을 가르친다. 성공면접특강, 재택수익 만들기, 무자본온라인창업, 오프매장성공비법 등 반려동물 분야에서 실전에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필수 항목으로 교육한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펫매니저스쿨 박진수소장은 “수강생들 전원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분야라 배우는 과정 내내 웃음이 만발한다”며 “수강생들에게 단순히 배움의 즐거움 이상의 현실적 경제활동에 도움을 주기위해 실무적 교육 구성뿐만 아니라 구체적 정보와 방법전달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행동교정사, 반려동물장례코디네이터, 펫뷰티션, 펫매니저, 반려동물식품관리사 등 원하는 분야의 자격과정도 공식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