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22:34 (수)
이노비즈협회, 제8대 회장 성명기 대표 추대
상태바
이노비즈협회, 제8대 회장 성명기 대표 추대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2.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시 이사회 열어 투표 통해 결정… 6대 회장도 역임
28일 정기총회서 최종 선출
성명기 차기 회장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제8대 회장으로 성명기 ㈜여의시스템 대표를 추대키로 했다.

협회는 지난 8일 분당 판교에 소재한 협회에서 제2차 임시이사회를 갖고 차기 회장을 확정했다.

협회는 관례상 수석부회장이 추대되는 방식이지만 지난 1월 제1차 임시이사회에서 김용덕 수석부회장(엔티텍 대표)이 기업 경영상의 사유로 고사의사를 밝혀 지난 1일까지 후보자 등록 공고(이노비즈협회 공고 제1701-23호)를 통해 후보자를 접수 받았다. 후보자로는 테크노빌리지㈜ 유인목 대표와 ㈜여의시스템 성명기 대표 두 명 이었으며, 이번에 제2차 임시이사회에서 투표를 통해 성명기 대표를 추대키로 결정했다.

㈜여의시스템은 성남시 중원구에 소재한 자동제어기기 제조기업으로 지난 1991년 10월 설립됐다.

성명기 대표는 이노비즈협회 제6대 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임기 동안 이노비즈 법적 기반 구축(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 개정), 이노비즈기업 대상 코스닥상장특례 및 M&A특례규정 개정 등의 성과를 이뤄냈었다. 다시 한번 1만 8000여 이노비즈기업을 대표하게 된 성명기 대표는 정부, 국회 등과의 협력을 통해 이노비즈기업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 마련과 따뜻한 협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사회에서 추대된 성명기 대표는 오는 28일 제16차 정기총회에서 최종 선출되며, 회장과 함께할 제8대 임원단도 선임될 예정이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