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9 12:08 (목)
증산도 포항지역 신도협의회, 환단고기 세미나 개최
상태바
증산도 포항지역 신도협의회, 환단고기 세미나 개최
  • 박재필 기자
  • 승인 2015.01.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증산도 포항지부 신도협의회
[KNS뉴스통신=박재필 기자] 오는 29일 저녁 8시부터 포항시 남구 이동에 있는 이동 자연드림 2층(아이쿱생협-이동 이마트 맞은편 건물)에서 증산도 포항지부 신도협의회와 STB상생방송 포항지부가 함께하는 ‘환단고기 세미나’가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의 잃어버린 역사에 관심을 갖고 참 역사의 진실을 찾고자 하는 뜻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증산도 보항지부 신도협의회에 따르면 9000년의 원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중국과 일본에 의한 역사 왜곡으로 역사의 진실을 잊고 살아가는 현대의 많은 사람들에게 과거 우리의 찬란했던 역사와 그 역사정신을 바로 알려주어 현실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의 정체성을 바로 세우고 밝은 미래를 향한 삶의 희망과 지도를 그려낼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는 준비되었다.

환단고기 세미나 참석자에세는 한민족의 9000년 역사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국통맥 도표와 관련 자료를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증산도 포항지부는 지난 1월15일 행사를 시작으로 1월29일 열리는 이번 행사와 2월26일, 3월12일 그리고 3월26일 등 모두 다섯 차례에 걸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항지부측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하는 우리들의 역사 이야기가 이제 한반도에서 해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는 호미곶이 있는 포항에서 그 역사의 진실을 밝히는 여명의 시작을 알린다고 전했다.

박재필 기자 pjp7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